비디오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 창출

2020. 6. 2. 13:39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 창출



어떤 사업주라도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를 때, 당신은 한 푼도 벌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싶을 때, 비디오 마케팅은 매출을 촉진하고 인상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에 제시된 조언이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를 계속 올리는 것은 중요하다; 첫 번째 비디오에서 멈추지 마라.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돌아오기 위해 규칙적인 신선한 콘텐츠가 필요하다.


온라인에 수많은 비디오를 저장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노출과 인지도가 높아진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해야 하며, 짧은 주간 비디오로 최고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당신이 질문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줌으로써 콘테스트를 만들어라.




마케팅 동영상이 20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제품 사용법을 알려면 2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나 승진을 광고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머물러라.


시청자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검색 엔진에 맞게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각 동영상에 대해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드십시오.


키워드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이메일, 전화번호 또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시청자들이 더 알고 싶을 때 연락할 수 있다.




동영상을 제작한 후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동영상 프로모션도 핵심이다.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클릭 스루(click-through)를 활성화하고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훌륭한 콘텐츠는 방문객들이 볼 수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괜찮은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해야 한다고 느낄 필요는 없다.


훌륭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장비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동영상은 분명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화려한 대본이나 엄청난 자신감은 필요 없다.


긴장을 풀고 자신의 성격이 빛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화면 캡처 시퀀스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때때로 작업을 완료한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유형은 어떤 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목표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튜토리얼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권위자로 보인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들을 보는 것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모든 비디오에서 그 주제를 다루어라.


준비하지 않으면 토끼를 쫓기 쉽다.


개요를 활용하여 비디오 촬영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의 계획에서 벗어나지 않음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는 훨씬 더 품질이 좋아질 것이다.




동영상과 함께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려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어딘가에 연결할 수 있는 링크를 잊지 마십시오.


더 좋은 것은, 링크를 비디오 안에 넣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누군가가 그것을 공유하거나 주입할 때를 대비해서 비디오와의 연결을 유지할 것이다.




시청자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영상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가 충분히 흥미롭지 않다면 시청자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보고 당신의 캠페인에 가입하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재미있는 콘텐츠가 시청률을 끌어올린다.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후, 이제 시작할 시간이다.


동영상을 이용하는 것은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고, 알면 알수록 좋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